약국 문여는 시간

나이가 들다 보니 약국 갈 일도 많고 부모님과 같이 지내니 더욱더 많아지는 거 같아요. 그런데 꼭 초저녁에 아프셔서 병원이이나 약국 다녀오자고 하면 괜찮다 좀 있으면 괜찮아진다 하고 버티시네요.  그러다 밤중에 아프시다고하면 난감하답니다.

 

 

그래도 요즘 편의점에서 비상상비약으로 해당하는 것 정도는 판매하고 있어서 다행 이긴 합니다 만 나이가 드신 분들은 이 또한 미덥지 못하시나 봐요 .한 번은 활명수를 사다 드리니 약국에서 파는 거랑 다르다고 제약회사가 다르다고 하면서 약국을 맹신하시네요.

 


그래서 알아보니 '휴일지킴이약국'이 있더라고요. 처음에 저도 헤매는 데요 앞으로 헤매지 마시고 휴일지킴이 약국이라고 검색만 하세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일부만 캡처해서 보여드렸는데요. 휴일인데도 문을연 약국이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여기서 상세 들어가서 내 가살 고있는 동네 약국인지 살펴보시고요. 급하면 전화로 물어보시고 방문하면 제일 빠릅니다.  보통 늦어도 9시 10시까지는 하는데 11시까지 운영하는 약국도 보입니다. 또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연중무휴약국까지 검색해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신림동에 있는 약국문여는시간을 알고 싶으시면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기로 클릭하시면 지역과 구만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예전보다 훨씬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정말이지 너무너무 편리하게 잘되어있는데요.  특정 날짜, 토요일, 일요일 오늘과 같이 휴일일 때 유용하답니다.

 



특히 명절일 때 과식으로 또는 자주 만나지 않은 식구들과 함께 모이면 즐거운 시간을 가져야 되는 날에 그렇지 못해  의외로 약국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전 명절때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잊지들 마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활속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0) 2020.05.08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0) 2020.05.08
실업급여신청  (0) 2020.05.07
종합소득세신고기간  (0) 2020.05.07
카카오톡대화내용복구  (0) 2020.05.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